기사상세페이지

[미국] 메릴랜드주 총무부(DGS), 인사부서에 대한 ISO 9001:2015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2.06 13: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DGS.jpg
    ▲ 미국 메릴랜드 총무부(Department of General Services, DGS) [출처=홈페이지]

     

    미국 메릴랜드주 총무부(Department of General Services, DGS)는 인사부서에 대한 ISO 9001:2015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DGS는 ISO 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주정부 기관 중 하나가 됐다. 품질 기대치와 요구사항, 채용 프로세스를 능가하는 DGS의 인적 자원 능력을 검증하게 됐다.

    비전은 메릴랜드 시민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DGS는 고품질 인재관리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성숙한 기업 정책, 절차, 도구의 필요성을 인식했다.

    DGS는 상품, 서비스 조달을 포함해 주를 대신해 관리되는 필수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DGS 시설 설계, 건축, 임대, 관리, 시설 유지, 선도적인 에너지 절약 노력, 주정부의 CGP(Capital Grants Program) 관리, 연료 관리, 잉여 재산 처분 및 기록 관리 등 필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GS는 품질에 대한 ISO의 초점과 및 이 표준의 세계적인 인정을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는 근간으로서 ANGARAI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