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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지능형시험인증플랫폼’ 본격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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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지능형시험인증플랫폼’ 본격 오픈

“편의성과 보안성 모두 갖춘 올인원 서비스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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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이하 KTC)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시험·인증 서비스인 지능형시험인증플랫폼(이하 지능형 플랫폼)을 본격 오픈했다.

 

지능형 플랫폼(cs.ktc.re.kr) 오픈에 따라 고객은 접수부터 성적서 발급까지의 전 과정을 PC와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업무처리 현황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해졌으며, 상담이 필요할 경우 담당자의 상담 아이콘 클릭 한번으로 화상상담이 연결되는 시스템도 포함되어 고객 편의가 크게 향상되었다.

 

또한 지능형플랫폼은 국내 시험·인증기관 최초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시험성적서 발급으로 고객의 원본 성적서 수령 시간을 단축하고 진위 여부를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시험성적서 제출처(공공기관, 기업 등)의 번거로움도 해소하게 되었다.

 

KTC 안성일 원장은 “지능형 플랫폼의 본격 오픈은 시험·인증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했다는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보안성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C는 지능형 플랫폼 본격 오픈 이벤트를 3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ktc.re.kr) 및 블로그(blog.naver.com/no1_ktc)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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