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방글라데시] 선도적 물류 기업 에이에이치칸(A H Khan & Co), 최근 ISO 9001 및 ISO 28000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3.28 10: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AHKHAN.jpg
    ▲ 에이에이치칸(A H Khan and Company Ltd) 물류차량 [출처=홈페이지]

     

    방글라데시의 선도적 물류 기업 에이에이치칸(A H Khan and Company Ltd)에 따르면 최근 ISO 인증을 획득했다.

    에이에이치칸이 획득한 ISO 인증은 ISO 9001:2015 품질 경영 시스템(Quality Management Systems, QMS)과 ISO 28000:2007 공급망 보안 관리 시스템(Supply Chain Security Management Systems, SCSMS)이다.

    ISO 인증식에 에이에이치칸의 회장겸 전무이사 아부 호세인 칸(Abu Hossain Khan)과 사드 호세인 칸(Saad Hossain Khan), 사키브 호세인 칸(Sakib Hossain Khan), 샤밥 호세인 칸(Shabab Hossain Khan) 등 3명의 이사가 참석했다.

    회장 및 이사들은 이번 ISO 인증으로 에이에이치칸이 글로벌 물류 리더가 되기 위한 점진적인 단계와 궁극적인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고 판단했다.

    에이에이치칸(A H Khan & Co Ltd)은 방글라데시에서 운송, 내륙 배, 유통, 인적 아웃소싱 및 창고업을 제공하는 최대 규모의 물류 회사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