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KSA, 제7회 서비스위크(Service Week) 개최

기사입력 2022.06.27 13: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온택트에서 人택트로…디지털 시대 고객과의 소통 조명
    서비스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 및 유공자 노고 격려

    KSA_220627.png

    ▲사진 출처 : KSA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 이하 KSA)는 제7회 서비스위크(Service Week)가 오는 6월 29일부터 3일간 열린다고 밝혔다.


    서비스위크는 각계 전문가와 함께 국내 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국민들에게 서비스업 발전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자리이다.


    첫날인 6월 29일에는 서비스 미래혁신 심포지엄이 열리고, 6월 30일에는 KS-SQI 인증수여식, 7월 1일에는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 등 유공자·유공기업을 위한 행사 및 서비스의 날 등 각종 학술·진흥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온택트, 人택트로 진화하다’라는 주제로 비대면·디지털 전환 시대 고객과의 소통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경험(CX) 혁신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6월 29일 수요일에는 서비스위크 개막 행사로서 서비스 미래혁신 심포지엄을 개최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CX”라는 주제로 각계 전문가들 간의 토론이 열린다. 


    금번 심포지엄은 서비스 각 업계의 CX 혁신 방향에 대한 좌담회 토론과 CX 혁신 우수 추진 사례 및 논문 발표로 구성됐다.


    6월 30일 목요일에는 2022년 상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기업들에 대한 인증수여식이 있을 예정이며,


    서비스위크 마지막날인 7월 1일 금요일에는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 및 서비스의 날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국내 서비스품질 최우수 기업을 시상하고,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격려하는 자리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