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국] 아스트라토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솔루션에 대한 정보 보호 국제 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2.11.10 1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astrato.jpg
    ▲ 아스트라토 애널리틱스(Astrato Analytics)의 홍보자료[출처=홈페이지]

     

    영국 데이터 분석 기업 아스트라토 애널리틱스(Astrato Analytics)에 따르면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아스트라토가 정보 보호 국제 표준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

    정보 보호 국제 표준 ISO 27001 프레임워크는 조직의 정보 보안, 개인 정보 보호 및 정보 자산 보안에 적용된다. 강력한 ISMS(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정의하는 국제 표준이다.

    클라우드 데이터는 전 세계 기업, 공공 부문 및 정부 기관에서 빠르게 채택되고 있다. ISO 27001 인증은 조직 간의 거래를 위한 최소한의 표준으로 평가된다.

    아스트로토 솔루션은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하지만 팀 전체에서 보다 강력한 분석을 원하는 조직을 위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재구상한다.

    아스트로토 솔루션은 데이터 분석 방법을 맞춤화하도록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며 다른 플랫폼보다 비용 효율적라는 평가를 받는다.

    아스트라토 애널리틱스는 BI(Business Intelligence) 시장을 혁신해 전 세계 기업에 보다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