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싱가포르] 알-아라파 이슬람 은행, 국제 표준 ISO 27001:2013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2.11.21 14: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al.jpg
    ▲ 알-아라파 이슬람 은행(Al-Arafah Islami Bank)의 홍보자료 [출처=홈페이지]

     

    싱가포르 알-아라파 이슬람 은행(Al-Arafah Islami Bank)는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에 대한 국제 표준 ISO 27001:2013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증을 획득한 것은 정보 보안 운영의 효과, 효율성, 기밀성 및 무결성을 보장하는 이정표로 평가된다. 글로벌 표준을 구현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으로 확인되었기 때문이다.

    은행의 샤리아 위원회는 은행 활동이 샤리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다. 알-아라파 이슬람 은행은 밀레니움 정보 솔루션(Millennium Information Solution)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은행은 " “Krishi O Grameen Khudra Biniog Prokolpa"라는 소액 금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빈곤 감소, 농업 부문 개발,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알-아라파 이슬람 은행은 1995년 9월27일 설립된 샤리아(shariah) 준수 은행으로서 다카, 모티지힐(Motijheel, Dhaka)에 본사가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