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 ISO 27001:2013 ISMS 인증 갱신

기사입력 2022.12.06 13: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PIPEDRIVE.jpg▲미국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 로고 [출처=홈페이지]

     

    미국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는 ISO 27001:2013 인증을 성공적으로 갱신해 정보보안경영시스템(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ISMS)이 국제 정보 보안 모범 사례에 부합함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아마존웹서비스(AWS) 및 랙스페이스 테크놀리지(Rackspace Technology)에서 호스팅 되는 파이프드라이브의 고객관계관리(CRM)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ISMS에 대해 인증을 받았다.

    재인증은 기존 인증 대비 범위를 에스토니아 탈린(Tallinn)·타르투(Tartu), 체코 프라하(Prague), 독일 베를린(Berlin) 등으로 확대했다.

    인증을 통해 파이프드라이브의 위험 관리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또한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알리게 됐다.

    ISO 27001:2013은 조직의 정보보안경영시스템(ISMS)을 구축, 구현, 유지 및 지속적인 개선을 하기 위한 요구사항을 지정하고 있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보안 표준이다.

    파이프드라이브는 중소기업을 위한 글로벌 영업 우선 CRM 및 지능형 매출관리 플랫폼기업으로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는 SaaS(Software as a Searvice)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파이프드라이브는 2010년 설립해 전 세계 10만개 이상의 기업에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미국 뉴욕에 있으며 유럽과 미국 각지역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