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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이머전트(Emergent), 서비스 관리 시스템(SMS)에 대한 ISO/IEC 20000-1:2018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2.08.05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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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머전트(Emergent, LLC) 홈페이지

     

    미국 버지니아주 IT 솔루션 및 리셀러 이머전트(Emergent, LLC)에 따르면 2022년 7월 26일 G-CRTTI(G-CERTI Co., Ltd.)로 부터 서비스 관리 시스템(Service Management System, SMS)에 대한 ISO/IEC 20000-1:2018 Service Management System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ISO/IEC 20000-1:2018 인증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가치를 제공한다. 이머전트의 서비스를 계획 및 설계, 전환, 제공, 개선하기 위해 인력과 프로세스, 기술, 독립 자산에 대한 이머전트의 투자를 입증하는 것이다.

    이머전트는 고객이 핵심 사업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부가 가치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이번 ISO 인증을 통해 유연성을 제공하고 비용효율성을 제공한다.

    안전하고 준수하며 탄력적인 방식으로 전문성 격차를 채우는 일관되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음을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입증하게 됐다.

    ISO/IEC 20000-1:2018은 서비스 관리 시스템(Service Management System, SMS)의 구축, 구현, 유지 및 지속적인 개성을 위한 요구사항을 명시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계획, 설계, 전환, 제공, 개선 등이 포함돼 있다.

    이머전트는 ISO/IEC 20000-1:2018 인증뿐 아니라 품질 관리 시스템, 정보 보안 경영 시스템에 대해 ISO 90001:2015, ISO/IEC 27001:2013 인증을 획득했다.

    참고로 이머전트는 미국 버지니아주 버지니아 비치에 본사를 두고 있다. 2006년부터 IT 솔루션 제공 및 부가 가치 리셀러로 사업을 시작했다.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는데 특화돼 있으며 전 세계 다양한 운영 부문에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오픈 소스,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전반에 걸쳐 라이프사이클 IT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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