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이머전트(Emergent, LLC), 7월 26일 서비스관리시스템(SMS)이 ISO/IEC 20000-1:2018 인…

기사입력 2022.07.28 00: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36.jpg
    ▲이머전트(Emergent, LLC) [출처=홈페이지]

     

    미국 IT 서비스업체인 이머전트(Emergent, LLC)에 따르면 2022년 7월 26일 서비스관리시스템(SMS)이 ISO/IEC 20000-1:2018 인증을 받았다.

    ISO/IEC 20000-1:2018은 IT 서비스 관리 국제표준인증이다. 인증서를 제공한 업체는 지-서티(G-CERTI Co., Ltd.)이다. 지-서티는 ISO 인증기관인 동시에 심사원을 양성하는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이번 인증을 받음으로서 이머전트가 그동안 직원, 프로세스, 기술에 대한 투자, 고객의 요구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자체 관리 서비스를 계획, 설계, 전이, 이행, 개선하는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다.

    현재 이머전트는 고객들을 위해 고부가가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들이 자체 핵심 비지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한 목적이다.

    고객들은 이머전트가 서비스하는 유연성을 제공하고 비용 효율적이고 보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지속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이머전트는 이미 CMMI Maturity Level 3, ISO 9001:2015, ISO/IEC 27001:2013의 인증을 받았다.  ISO 9001:2015은 품질관리시스템, ISO/IEC 27001:2013은 정보보안관리시스템에 관련된 표준이다.

    참고로 이머전트는 2006년 버지니아주에서 설립됐으며 IT 솔루션 공급자이다. 고객은 정부기관, 교육기관, 일반 기업을 포함해 다양하며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