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퀀틱 팩트론(Quantic Paktron), 품질보증기관 NQA로부터 ISO 9001:2015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1.09 11: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Quantic_banner_93698956.jpg
    ▲퀀틱 팩트론(Quantic Paktron) 커패시터 [출처=홈페이지]

     

    미국 커페시터 제조기업 퀀틱 팩트론(Quantic Paktron)은 품질보증기관 NQA(National Quality Assurance)로부터 ISO 9001:2015 인증을 획득했다.

    퀀틱 팩트론은 ISO 9001:2015 원칙이 제공하는 프레임워크와 접근 방식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다. 잘 개발된 프레임워크는 다층 폴리머 커패시터의 설계 및 제조를 지원해 퀀틱의 고객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특히 퀀틱 팩트론의 프로세스에 대한 외부 검증은 더 많은 투명성, 측정 가능한 결과, 지속적인 개선을 가져다 준다. 이번 인증을 통해 퀀틱 팩트론이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려는 기업의 약속을 입증하게 된 것이다. 

     

    NQA는 ISO 인증을 위해 선도적인 ANAB(ANSI National Accreditation Board) 공인 등록기관 중 하나다. 퀀틱 팩트론은 70년 전 설립됐으며 미국 커패시터 제조 분야에서 진정한 선구자 중 하나다. 다층 폴리머 필름(multilayer polymer film, MLP) 커패시터의 기술적 리더로 인정 받고 있다.

    퀀틱 팩트론의 혁신적인 포트폴리오 및 특허기술은 자동차 및 상업에서 군사, 우주, 통신에 이르기 요구 시장에서 임무수행에 필수적이고 실패할 수 없는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