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커뮤니티 재단(Community Foundation), 자선재단의 우수성에 대한 국가 최고 표준으로 재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5.17 10: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US CFs National Standard Homepage.jpg
    ▲ 미국 커뮤니티 재단(Community Foundation) 국가 표준 [출처=홈페이지]

     

    미국 비영리기관인 커뮤니티 재단(Community Foundation)에 따르면 자선재단의 우수성에 대한 국가 최고 표준으로 재인증을 받았다.

    커뮤니티 재단은 웨스트 센터럴 일리노이즈(West Central Illinois) 및 노스이스트 미조리(Northeast Missouri)를 지원하고 있다.

    재단에 대한 국가 표준은 모든 지역에서 커뮤니티 재단을 위한 합법적이고 윤리적이며 효과적인 관행을 수립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자선 재단을 위한 최초의 프로그램이다.

    국가 표준 체계를 충족하려면 엄격하고 포괄적인 프로세스를 갖춰야 한다. 인증은 커뮤니티 재단이 임무를 수행하며 투명성, 품질, 무결성, 책임에 대한 약속을 입증했음을 나타내는 중요한 성과다.

    2006년 최초로 인증을 획득했다. 커뮤니티 재단 프로그램을 위한 국가표준에 의해 요구되는 표준을 지지하고 있다.

    표준은 커뮤니티 재단이 기부 서비스, 투자, 보조금 지급, 관리에 대한 정책을 문서화 하도록 요구한다. 또한 프로그램은 법률 및 재정 고문 뿐 아니라 기부자에게 품질 보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커뮤니티 재단은 다양한 자선 기금을 제공해 기부자가 대의를 발전시키기 위해 개별 조직을 지원한다. 지역 사회가 필요한 지원을 모색하거나 개별 보조금을 추천한다.

    커뮤니티 재단 국가 표준 위원회(Community Foundations National Standards Board)는 재단 위원회 지원 조직이다. 국가 표준을 준수하고 품질, 가치 및 무결성을 담당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