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헤사이, 자동차 사이버 보안 관리 국제 표준 ISO/SAE 21434 인증 획득

기사입력 2023.05.22 19: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US Hesai Homepage.jpg
    ▲ 헤사이(Hesai) [출처=홈페이지]

     

    미국 라이다(Lidar) 솔루션 기업 헤사이(Hesai)에 따르면 자동차 사이버 보안 관리 국제 표준 ISO/SAE 21434 인증을 획득했다. 제3자 테스트 및 인증 기관인 TÜV Rheinland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로봇에 따라 복잡한 차량 내부 시스템을 정밀한 자동차의 사이버 보안은 매우 중요하다. 개인 정보 기록 및 벌금을 입을 수 있는 사이버 공격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헤사이는 자동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동차 주행 자동차 차량 정지에 외부 광범위한 적용을 지원한다. 헤사이의 데이터 서명, 클라이언트 및 클라이언트 인증과 같은 핵심 기술은 LiDAR의 안전한 시작, 업그레이드, 운영 및 저장을 보장한다.

    사이버 보안 관리 국제 표준 ISO/SAE 21434는 개념, 개발, 생산, 운영 및 폐기를 포함한 전체 제품 수명 주기를 설정한다. 차량의 사이버 보안 위험을 평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인증 획득을 통해 헤사이는 보안성 데이터베이스(DB)를 연금으로 개선하고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방위 능력을 강화할 수 있음을 평가한다.

    특히 헤사이는 전 세계 고객에게 높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사이버 보안 인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