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캐나다] 벨캐나다, 최초의 지속 가능성 연계 파생 상품(SLD) 발표

기사입력 2023.05.31 10: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Canada Bell Canada Homepage.jpg
    ▲ 벨캐나다(Bell Canada) [출처=홈페이지]

     

    캐나다 통신 기업 벨캐나다(Bell Canada)에 따르면 최초의 지속 가능성 연계 파생 상품(SLD: Sustainability-Linked Derivatives)을 발표했다.

    벨캐나다는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목표에 대한 성과를 측정하도록 설계된 핵심 성과지표(KPI)를 이용해 최고의 ESG 표준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속 가능성 연계 파생 상품은 재무성과 내에서 지속 가능성을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고 수준의 ESG 목표와 일치한다.

    특히 지속 가능성 연계 파생 상품은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1·SBTi))를 통해 2020년 기준 연도에서 2030년까지 58%의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줄이는 목표를 갖는다.

    이와 같은 성과를 기반으로 파생상품의 비용을 증가시키는 가격 조정이 도입된다. 특히 벨캐나다는 재무 비용과 성과를 연결해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대한 과학 기반 목표(science-based targets)를 달성하려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 가능성 성과 목표(SPT)를 선택했다.

    지속 가능성 성과 목표(SPT)는 2030년부터 측정되며 벨캐나다의 목표에 대한 제한된 보증 검토는 독립적인 제3자에 의해 수행될 예정이다.

    결과적으로 벨캐나다는 더 나은 세상, 더 나은 커뮤니티 및 더 나은 직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사회적 및 환경적 이익을 창출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backward top home